대한민국의 지친 영혼들에게 희망과 용기와 가능성을 불어넣어주세요.
진정으로 원하고 간절하게 바라는 그들의 의지와 열정에 응답하여 그들이 꿈꾸는 희망과 미래가 펼쳐질 수 있도록 그들에게 불가능해 보일지라도 현실로 보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그들이 계속해서 꿈꾸고 그들의 의지를 계속해서 나아갈 수 있게 그들에게 희망과 용기와 열정을 그것에 답하여 주세요.
부정은 버리고 긍정은 더 밝게 환하게 비추도록 절망과 공포와 불안은 용기와 희망과 긍정의 힘으로 빛을 비추어 그들앞에 나타날 수 없게 더 강인하고 밝고 긍정적으로 서로를 사랑하고 이 세상을 사랑할 수 있게 그 씨앗을 뿌리고 잘 가꾸어 주세요.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세상을 그들의 손으로 이루어낼 수 있도록 그들에게 긍정과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세요.
그들이 무너지고 부정과 타협하여 죽은자가 되지 않도록 깨달음을 얻어 더 나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작은 희망과 용기의 빛을 나눠주세요.
대한민국의 젊은 영혼들은 강인합니다.
그들이 믿고 원하는 바가 결코 허무맹랑한 의미없는 몽상에 그친것이 아님을 깨달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들은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을만큼 강인하고 영리하고 충분히 성장했습니다.
다만 그들이 힘을 갖고 나아갈 수 있게 그들의 의지를 실현시킬 수 있다는 증거가 조금 필요합니다.
그들의 눈에 보이는 몸으로 만질 수 있는 느낄 수 있는 아주 조그만 증거가 필요합니다.
부디 그들을 움직일 수 있는 움직일 수 있게하는 조그마한 증거를 보여주세요.
그들이 의식하여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올 수 있도록 꺼진 불씨를 되살릴 죽어가는 불씨를 되살릴 조그마한 불길을 조그마한 바람을 일어주세요.
더 나은 세상이 될 수 있도록 그들의 선한 의지를 그들의 손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나마스테.....

'내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과 악  (0) 2019.07.22
통일  (0) 2019.06.30
금과 미래의 가치기준  (0) 2019.06.07
미디어  (0) 2019.06.02
사라지지않은 것들  (0) 2019.06.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