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은 지속적으로 무언가를 하게 만들어서 인간이 본질에 다가갈 수 없게 만든다.
어떠한 행위에 그 본질은 없기 때문이다.
행위는 어떠한 사고나 판단에 대한 표현일 뿐이고 행위가 유일한 표현수단이 아니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행위라 함은 육체적인 또는 물리적인 움직임을 말한다.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몸을 움직임으로써 그 행위 자체에만 집중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사고와 판단의 근거로 움직임이 있어야하는데 움직임을 위한 사고와 판단을 하게되는 주객이 전도되는 현상이 일어나는 것이다.
이것은 인간이 영적으로 성숙하고 깨어나는 것을 방해하기 위한 수단으로 대부분의 인간은 생존을 위한 움직임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그렇지 않은 인간들도 대부분은 허황된 욕망을 충족하기위해 시간을 보낸다.
물론 육체의 건강을 위해서 적정한 수준의 움직임은 있어야겠지만 그 움직임이 그런 수준을 넘어가게되고 움직임으로써 생존을 유지하게되면 심각한 불균형을 초래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의 성장을 억제하고자하는 세력은 거대하고 교묘한 덫을 만들어서 인간을 그곳에 가두었다.
지속적으로 생존을 위해서 몸을 움직이고 육체적인 쾌락에 집중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그리고 그 시스템에 저항하거나 간접적으로 방해가 될 것 같은 세력들을 제거하였다.
하지만 그런 행위는 모든 존재에게 적용되고 보장받고 존중되어야하는 자유의지를 침해하는 작용이 되었고 그것은 이 세상을 창조한 근원의지의 규칙에 위배되는 현상이였기에 이에 대한 정화작용이 작동되게 되었다.
혹은 존재의 자유의지를 억제하는 작용이 생겼으니 그 반작용으로 자유의지를 보장하는 작용이 생겼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과정이 어찌됐든 그들은 인류를 포함하여 지구상에 살아가는 존재의 자유의지를 침해했으며 그것에 저항하여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아가고자하는 작용이 생겨나게 된 것이다.
과거에는 그들의 의지가 강하여 그들의 뜻대로 흘러갔으나 그런 현상이 영원히 유지될 수는 없는 것이다.
이러한 부정을 알아낸 혹은 더이상 지켜보고 있을 수 만은 없는 또는 그 부정에 대해 반격을 시작할 준비가 끝난 세력들이 이러한 부정을 바로잡고자 움직이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정화작용이 작동되어 변화하고 있다.
그리고 부정이 생겨나게된 이후로 정과 부정에 대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었고 이로인해 이것에 대한 깨달음을 얻은 혹은 깨달음을 알아가는 존재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그들은 이 세상이 정화작용이 진행되는 것과 더불어 그들의 깨달음을 완성하거나 더 빠르게 깨달음을 알아가게 될 것이고 이러한 결과로 인해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정화작용이 완료되면 이 지구라는 공간은 더 깨끗하고 순수한 공간이 될 것이므로 이러한 공간에 부적합한 존재들은 그들의 보금자리를 옮기게 될 것이고 이 공간에 적합한 존재들은 새롭게 변화한 새로운 하늘과 새로운 땅에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이며 비슷한 수준의 다른 존재들과도 조우하여 함께 살아가게 될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지구라는 공간 밖에서부터 시작되어 진행되어온 과정이므로 그들이 혹은 우리가 그 작용을 거스를 수는 없다.
다만 우리들의 자유의지가 존중되므로 그 작용이 이 지구에 적용되는데 있어서 얼마나 커다란 충격으로 작용하느냐는 문제는 있을 수 있다.
지구의 많은 자유의지가 이러한 변화에 순응하고 적응하고자한다면 거의 아무런 충격이나 극적인 변화가 없이 일어날 것이고 많은 자유의지가 이러한 변화에 반대한다면 커다란 충격과 반작용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충격은 지진이나 화산폭발 기상이변과 같은 자연재해로 나타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인간들은 위에도 언급한대로 생존을 위한 행위에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므로 자신의 주변에 대해 생각해 볼 시간이 거의 없으며 자신의 영적인 성장 뿐만이 아니고 자신의 정신적인 부분에 조차 거의 관심을 갖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은 변화의 물결이 밀려들어 본인의 의지이든 자각하지 못하고 있든지간에 그들 스스로가 서서히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앞으로 있을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과도기적 상황에 적응하고자 하는 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이미 근본적으로는 알고 있는 부분들이기에 커다란 반감이나 거부감은 없이 받아들이고 있능 것 같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를 자각하고 앞서가고자 한다면 그들은 그럴 수 있을 것이고 새로운 세상에서 조금 더 높은 위치에서 그렇지않은 존재들을 이끌어주고 보살펴줄 수 있는 영광을 갖게 될 수도 있다.
부디 조금이라도 많은 존재들이 자각하여 앞서가고자 했으면 하는 바람이며 큰 과도기적 변화가 없이 새로운 세상으로의 변화가 이루여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당신들은 모두 독립적인 자유의지를 가진 존재이며 원하는 것을 하고자하고 실현하고자할 권리와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존중하고 존중받아야할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이 곳에서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각자 하나하나는 소중하고 가치있는 영혼들입니다.

나마스테...

'내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디어  (0) 2019.06.02
사라지지않은 것들  (0) 2019.06.02
깨어나라 빛의 자녀들이여  (0) 2019.05.13
과거 현재 미래  (0) 2019.05.07
지구  (0) 2019.05.04

+ Recent posts